주변여행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남천계곡 최고의 휴양명소
단양 성골촌펜션(가든)
BLOG
JOIN
LOGIN
Bookmark
사이드메뉴 열기
메인메뉴
펜션인사말
외경보기
객실보기
하위분류
화 ( 化 )
조 ( 朝 )
월 ( 月 )
석 ( 夕 )
황토 해오름
황토 달오름
카페보기
주변여행지
예약안내
찾아오시는 길
커뮤니티
하위분류
공지사항
예약문의
펜션이용후기
포토갤러리
주변여행지
HOME
주변여행지
Total 10 /
1 page
주변여행지 목록
10
단양 스카이워크
H
인기글
유투브영상
남한강 절벽 위에서 80∼90m 수면 아래를 내려보며 하늘 길을 걷는 스릴을 맛볼 수 있는 스카이워크로, 시내 전경과 멀리 소백산 연화봉을 볼 수 있습니다. 말굽형의 만학천봉 전망대에 쓰리 핑거(세 손가락) 형태의 길이 15m, 폭 2m의 고강도 삼중 유리를 통해 발밑에 흐르는 남한강을 . . .
성골촌장
964
04-11
9
단양강 잔도
H
인기글
관광지명: 단양강잔도(트래킹) 특징: 만천하 스카이워크 아래에 위치하여 약1.2km로 되어있으며, 느림보강물길이다. 위치(주소): 충북 단양군 단양읍 상진리 산 57-9 관광지 전화번호: 043)421-1146
성골촌장
922
04-11
8
온달산성
H
인기글
유투브영상
온달산성은 사적 제 264호로 지정된 곳으로 온달산성의 지명과 전설에 의하면 영토확장 경쟁이 치열했던 삼국 시대에 한강을 차지하기 위한 전초기지로서 고구려와 신라 사이에 영유권을 둘러싸고 전투가 치열 하였던 곳으로 알려져 오고 있다. 고구려 평원왕의 사위 바보온달 장군의 무용담과 함께 . . .
성골촌장
478
04-05
7
고수동굴
H
인기글
유투브영상
단양 고수리 동굴은 남한강 상류 충주호반의 단양읍 금곡천 냇가에 있다. 총 길이는 1,200m 이나 현재 공개하여 관광코스로 이용하고 있는 구간은 600m 이며 안쪽의 나머지 지역은 동굴 환경을 보존하기 위하여 출입통제 구영으로 설정되어 있다. 동굴 내부에는 동굴의 수호신이라고 할 수 . . .
성골촌장
576
04-05
6
구인사
H
인기글
유투브영상
소백산 구인사는 대한불교 천태종의 총본산지이다. 구인사가 있는 자리는 소백산 국망봉을 중심으로 장엄하게 늘어선 봉우리 가운데 연화봉 아래로 펼쳐진 연꽃잎을 연상 시킨다 하여 연화지라 불리기도 한 곳. 천태종은 중국의 천태 지자대사가 개창한 종파로 한국에서는 고려의 의천 대각 국사가 중국 . . .
성골촌장
477
04-05
5
남천계곡
H
인기글
이미지 출처 : (사)단양군관광협의회 ( http://www.danyangtour.net/tourv.php?tcode=45 ) 남천계곡은, 물이 맑으며 아직까지는 인적이 드물어 천연림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으로 여름에는 울창한 수목과 계곡의 은옥같은 물이, 가을에는 단품이 장관을 . . .
성골촌장
838
04-05
4
소백산
H
인기글
유투브영상
소백산은 소백이라는 이름 때문에 작은 산이라 생각되지만 실제로 소백산은 큰 명산이며, 주봉인 비로봉은 수많은 야생화의 보고로 희귀식물인 외솜다리(에델바이스)가 자생하고 있는 지역으로 봄이면 철쭉이 만개하여 그 은은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며, 천연기념물 제 244호인 주목군락과 함께 잘 . . .
성골촌장
517
04-05
3
온달관광지 촬영장
H
인기글
유투브영상
온달관광지는 각종 역사드라마의 촬영장(연개소문, 태왕사신기, 천추태후)이고 온달산성과 온달동굴 등이 있는 관광지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성골촌장
538
04-05
2
단양팔경
H
인기글
유투브영상
단양군에 있는 8가지의 명승지를 의미하는데 하선암 / 중선암 / 상선암 / 구담봉 / 옥순봉 / 도담상봉 / 석문 / 사인암을 합쳐 단양 팔경이라고 하며 자연이 만들어 놓은 빼어난 절경을 자랑한다.
성골촌장
431
04-05
1
남한강 레프팅
H
인기글
유투브영상
빼어난 절경과 함께하는 남한강 지류를 따라 레프팅을 즐길 수 있으며, 물살이 거센편이 아니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어, 레포츠 활동을 통해 즐거운 여가활동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성골촌장
524
04-05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작성자
검색어
필수
검색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